신발사업부문

신발사업부문 | 유통사업부문

사업개요

화승비나는 2002년 베트남 동나이에 설립한 세계 최대의 신발제조공장으로서 화승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장기적인 계획의 일환으로 하이테크 제품유치, 전사적 운영관리 시스템 등 미래의 고부가가치 성장기반을 구축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경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영역으로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adidas 신발의 ODM(주문자상표 부착생산)이며 크게 adidas 제품군과 Reebok 제품군으로 구분하여 생산공장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adidas NEO 라벨은 Fresh, Active, Acessible을 모티브로 하여 예측할 수 없는 10대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이나믹하고 캐쥬얼하며 재미있고 에너지가 넘치는 프리스타일, 누구나 좋아할만한 실루엣과 디자인을 목표로 하는 adidas의 새로운 패션전문브랜드입니다.

매년마다 주문생산량이 꾸준하게 증가하여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으며 2013년 월평균 150만족, 2014년 월평균 175만족, 2015년 월평균 225만족을 달성하였고 2017년에는 480만족 생산을 목표로 하여 시설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사진

담당자연락처